https://lgnvrcmtaee_iiad/ 2024년 3분기 신작 애니 나는 모든것을 패리 한다 1화 리뷰
여유로운 문화 생활/애니 보는 생활- 애니 리뷰

2024년 3분기 신작 애니 나는 모든것을 패리 한다 1화 리뷰

여유로운아빠 2024. 7. 8.
반응형

나는 모든것을 패리 한다

 

나는 모든것을 패리한다-역착각의 세계 최강은 모험가가 되고 싶다. 는 3분기 신작 애니로 이세계물은 아닌 일반 판타지물이다. 

 

주인공은 시작 부터 부모가 모두 돌아가신 고아가 된 상태

 

나는 모든것을 패리 한다

 

모험가였던 아버지의 모험가로서의 경험담을 계속 들었던 주인공 노르는 본인도 모험자가 되고자 한다. 

 

나는 모든것을 패리 한다

 

모험가 길드로 가서 모험가가 되고 싶다고 말하는데

 

길드의 답변은 무언가 하나 이상의 스킬을 얻어야만 모험가로 등록이 가능하다고 함

 

나는 모든것을 패리 한다

 

하지만 여기 저기서 훈련을 받지만 재능이 없어서 단 하나의 유효 스킬도 얻지 못하고 

 

유일하게 익힌건 공격을 받아 치는 패리

 

나는 모든것을 패리 한다

 

결국 모험가가 되지 못하고 혼자서 훈련만을 거듭한다. 

 

나는 모든것을 패리 한다

 

10년 넘게 패리만 연습한 노르는 패리로 한번에 수많은 공격을 쳐내는 실력자가 된다. 

 

하지만 여전히 길드의 규정상 유효스킬을 가지고 있지 못해서 E등급 이하인 F등급의 모험자가 된다. 

 

F등급이 할 수 있는것은  온갖 잡무

 

나는 모든것을 패리 한다

 

그래도 모험가가 되었다는 사실만으로 기뻐 하는 노르

 

나는 모든것을 패리 한다

나는 모든것을 패리 한다

 

그러다가 미노타우로스가 사람들을 공격하는것을 패리로 물리치고 유유히 사라지게 되는 사건이 생김

 

본인은 거리에 날뛰는 소나 겨우 잡는다고 자신을 저평가하며 1화가 끝난다. 

 

아마도 이 사건 이후 숨겨진 실력자로 알려지기 시작할거 같은데 1화만 놓고 보면 무난하긴 한데 임펙트가 강한 편은 아니다. 한 3화 까지는 봐야 재밌을지 어떨지 확인 할 수 있을듯 

 

한번 좀 더 지켜봐야겠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